NGMsoftware

NGMsoftware
로그인 회원가입
  • 매뉴얼
  • 팁 앤 테크
  • 매뉴얼

    팁과 테크니컬 노하우를 확인하세요.

    팁 앤 테크

    팁과 테크니컬 노하우를 확인하세요.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복사, 게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기타 2020 베스트 VPN Top 7 (무료)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엔지엠소프트웨어입니다. 아직 업무용 또는 게임용 VPN을 사용해본적이 없다면 지금 무료 VPN을 사용해보시는건 어떤가요? VPN을 사용하면 서버를 통해 트래픽을 암호화하고 우회하는 과정속에서 인터넷 속도가 느려질것이라는 걱정이 있는건 사실입니다. 해외 출장을 자주가는 경우에 국내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에 접속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이 때 안정적인 속도로 게임에 접속할 수 있으면 해외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을겁니다~ 게이머라면 제한된 지역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을 해외에서도 즐기고 싶을겁니다. 하지만, 접속이 안되서 비싼 VPN을 사용해서 즐기기도 하죠? 그래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VPN을 소개해 드립니다.

    vJKHA2E.png

     

     

    게이밍용 VPN을 사용할때 고려해야 할 몇가지 요소들이 있습니다. 서버수가 많을수록 안정적인 속도를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VPN이 온라인 해커 및 서비스 거부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게이밍만을 목적으로 한 전용 서버를 갖춘 서비스인지 체크해보세요. 인터넷 서비스 사용자는 게이밍 포털 접속시 인터넷 속도를 제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VPN을 사용하면 사용자의 인터넷 활동 추적이 불가능하고 콘텐츠를 스트리밍하는것인지 게임을 플레이하는것인지 알 수 없게되어 제한 없이 빠른 속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UzglA40.jpg

     

     

    [ CyberGhost ]

    유료 VPN에서도 소개한 사이버 고스트입니다. 윈도우에서 작동하는 최고의 무료 VPN중 하나로 인터넷 속도 제한 없이 차단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사용방법이 간단합니다.

     

    [ Avira Phantom ]

    윈도우에서 작동하는 대부분의 게임을 안전하게 플레이할 수 있게 해줍니다. 특징으로는 온라인 활동 마스킹, 웹 트래픽 암호화와 검열 및 방화벽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 Betternet ]

    중국 생활에서 필수로 설치해야 하는 어플중에 하나입니다. 무료에 회원가입 없이도 이용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특히나 다른 무료앱에서 성가시게하는 광고도 없습니다.

     

    [ Opera ]

    오페라는 많이들 들어봤을겁니다. 오페라 브라우저는 무료인 동시에 무한정 사용할 수 있는 VPN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쉽게 VPN 버튼을 누르는것만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Private Tunnel ]

    무료 OpenVPN 중에서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버시 보호에 중점을 둔 서비스이기 때문입니다. 유료로 구매하는 경우 다양한 국가에서 전용 프라이빗 터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LANTERN ]

    무제한 속도를 제공하는 무료 VPN입니다. 차단된 컨텐츠로 접근할 수 있는 서비스에 특화되어 평소에는 자신의 아이피를 이용하지만, 차단된 서버에 접속할때는 VPN이 활성화됩니다.

     

    [ IPVanish ]

    전세계 60여개 지역에서 1,000개 이상의 서버를둔 VPN입니다. 인터넷 속도를 저하시키지 않으며 쾌적하고 빠른 속도로 게이밍 경험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대부분 유료/무료 서비스를 익명의 공간(텔레그램 또는 카카오톡)에서 비싸게 팔고 있는데요. 조금만 검색해보고 직접 테스트해보면 불필요하게 낭비되는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꼭 비용측면이 아니라 더 좋은 서비스를 적절한 금액에 받을 수 있는 장점도 있죠~ 잠깐 귀찮을수는 있지만, 검색을 통해서 여러가지 서비스와 커뮤니티의 글들을 참고하면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을겁니다.

    • 네이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추천3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