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Msoftware

NGMsoftware
로그인 회원가입
  • 매뉴얼
  • 팁 앤 테크
  • 매뉴얼

    팁과 테크니컬 노하우를 확인하세요.

    팁 앤 테크

    팁과 테크니컬 노하우를 확인하세요.

    본 사이트의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복사, 게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디자이너 옵션 파일을 가져와서 변경 후 저장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엔지엠소프트웨어입니다. 디자이너로 로그를 기록하거나 기타 엔지엠의 설정들을 변경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 코드를 참고하면 쉽게 원하는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var config = NGM.Client.SystemHelper.GetClientConfig(NGM.GUI.Common.PlayerName, true);
    config.ShowDebug = checkBox1.Checked;
    NGM.Client.SystemHelper.SaveClientConfig(NGM.GUI.Common.PlayerName, config, true);

     

    옵션은 크게 3종류입니다.

    SystemConfig, OptionConfig, ClientConfig입니다.

    시스템은 엔지엠 매크로 시스템 전반적인 설정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옵션은 에디터 또는 플레이어의 옵션 정보입니다.

    마지막으로 클라이언트의 정보도 사용자가 변경 가능합니다.

    위 예제에서는 아웃풋(디버그창)창 표시 여부를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 네이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추천2 비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