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Msoftware

NGMsoftware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고객센터

    NGMsoftware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NGMsoftware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업데이트 [주의] 기능 개선 및 버그 픽스 Editor 5.1.2.84, Player 5.1.2.84, Designer 5.2.84

    페이지 정보

    본문

    ★ 업데이트 주의사항 ★

    특별히 필요한 기능이 있거나 버그가 아니라면 업데이트 하지 마세요.

    제작한 스크립트가 정상 동작한다면 아래와 같이 자동 업데이트를 끄고 사용하세요.

    1. 에디터 자동 업데이트 끄기

    opd0FJS.png

     

     

    2. 플레이어 자동 업데이트 끄기

    MrHNIDR.png

     

     

     

    기능 개선

    1. 스크립트 정보 액션 추가.

    2. 에디터 아이콘을 사용자가 임의로 변경할 수 있도록 기능 개선.

    3. Root directory(기본 폴더 NGM5)를 변경할 수 있도록 개선. (보안 서비스 사용자만 해당)

    4. 무료 버전 에디터, 플레이어의 포인트 사용 시간 증가.

    5. 욜로 매치에서 찾은 오브젝트의 수를 표시하도록 속성 추가. (텐서플로우 매치, 텐서플로우 추론 포함)

    6. 데이타베이스 실행에서 질의문을 변수로 대체할 수 있도록 기능 개선.

    7. 이미지 체크, 이미지 서치, 이미지 매치 성능 개선.

    8. 응용프로그램 이동, 크기, 활성화에 인덱스 사용 유무 옵션 추가.

     

    버그 수정

    1. 없음.

     

     

    위 기능에 대해 에디터 5.1.2.84, 플레이어 5.1.2.84, 디자이너 5.2.84에서 수정되었습니다.

    NGM 5.0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업데이트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img.jpg

     

     

    기능 개선 1

    실행중인 스크립트의 이름과 경로를 변수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J56wX50.png

     

     

    기능 개선 2

    플레이어와 동일하게 에디터도 실행 폴더안에 자신의 계정 아이디로 아이콘을 복사하면 커스텀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Ultimate, Enterprise 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처럼 아이콘이 노란색 톱니바퀴(사용자가 설정한 아이콘)로 바뀐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GlKTvP.png

     

     

    기능 개선 3

    NGM 제품은 내문서 > NGM5를 기본 폴더로 사용합니다. 현재 기본 폴더의 위치를 변경할수는 없지만, 폴더명을 원하는 이름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보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안 서비스 고객님은 요청시에 미리 Root directory명과 프로세스명을 미리 알려주셔야 합니다.

     

     

    기능 개선 4

    무료 에디터와 플레이어는 1시간에 100포인트가 소모됩니다. 회원 가입시 무료 1,000포인트가 지급됩니다. 또한, 회원 가입시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해당 사용자에게 1,000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이외에도 홈페이지 커뮤니티에 글을 작성하면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존 1시간에 100포인트 차감에서 10포인트 차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로인해 무료 버전 사용자들은 100시간 사용에서 1,000시간 사용으로 대폭 변경 되었습니다.

    ※ 무료 버전은 일부 기능을 제한적으로 사용할 수 있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지속적으로 사용하려면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해야 합니다.

    ※ 유료 버전과 무료 버전의 스크립트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무료 버전의 스크립트는 유료 버전에서 사용 가능)

     

     

    기능 개선 5

    욜로 매치 액션의 속성에 "배열 수"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값은 찾은 오브젝트의 수를 나타냅니다.

    9VnBtXz.png

     

     

    기능 개선 6

    데이타베이스 실행은 사용자가 직접 질의문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건에 사용할 파라메터를 문자열 치환으로 처리하기가 복잡하고, 어려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번 기능 개선으로 특수한 키워드를 사용하면 쉽게 질의문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변수명 Test1, Test2를 추가하세요. 물론 값은 "TEST1", "TEST2"와 같이 입력되어 있어야 합니다.

    Example 1 (문자 타입은 # 사용)

    • Input: select * from tableName where id = #Test1 and name = #Test2
    • Output: select * from tableName where id = 'TEST1' and name = 'TEST2'

     

    Example 2 (숫자 타입은 % 사용)

    • Input: select * from tableName where id = #Test1 and name = %Test2
    • Output: select * from tableName where id = 'TEST1' and name = TEST2

     

     

    기능 개선 7

    이미지 (멀티) 체크, 이미지(멀티) 서치, 이미지(멀티) 매치에 "원본 이미지 재사용"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미지 조건들은 내문서 > NGM5 > Image 폴더에서 이름과 같은 이미지를 찾아서 메모리로 로딩합니다. 이 때 같은 작업을 반복하면 항상 Image 폴더에서 파일을 찾고, 메모리에서 기존 이미지를 삭제 후 다시 로딩합니다. 일반적으로 Source(캡쳐한 원본) 이미지는 변동이 없기 때문에 비효율적이었습니다. "원본 이미지 재사용" 속성이 True일 때는 메모리에 로딩된 이미지를 갱신하지 않고 재사용하게 됩니다.

    bKu2nur.png

     

     

    기능 개선 8

    응용프로그램 이동, 크기 조절, 윈도우 활성화 액션에서 동일한 이름을 처리하기 위한 옵션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유니크하게 처리해야 할 필요가 있어서 창 위치 사용 여부를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이 추가 되었습니다. 창 위치 사용을 True로 설정하면 동일하거나 유사한 이름을 모두 찾은 후 인덱스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False로 설정하면 이름이 동일해야만 핸들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NOsQEUb.png

     

     

    추천, 구독, 홍보 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후원이 빠른 귀농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답답한 도시를 벗어나 귀농하고 싶은 개발자~

    감사합니다~

    • 네이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