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Msoftware

NGMsoftware
로그인 회원가입
  • 커뮤니티
  • 질문과 답변
  • 커뮤니티

    지식인! 질문에 답변을 달면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질문과 답변

    지식인! 질문에 답변을 달면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을 3일안에 채택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첫번째 답변자가 채택되고 포인트는 100점이 차감됩니다.

    플레이어 플레이어 중지 및 꺼짐

    페이지 정보

    본문

    버젼 5306
    증상 플레이어 꺼짐 또는 중지됨
    녹스앱플레이어는 정상 작동중
    발생시간 플레이어 시작 후 14시간
    로그 없음
    램맵 메모리초기화 플로그램 구동중.
    • 네이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채택답변
    profile_image

    엔지엠소프트웨어님의 댓글

    엔지엠소프트웨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Date

    플레이어에서 아래와 같이 "자동 저장"에 체크하시면 로그가 기록됩니다.




    그리고, 프로세스 목록 스샷좀 올려주세요. 혹시 그래픽 리소스를 사용하는게 어떤게 있는지 봐야겠네요.
    음... 좀 참고할만한 정보가 뭐 더 없을까요? 일주일씩 켜놓는 분들도 계셔서 이것 저것 확인중이긴한데... 특별한 점을 발견할 수 없네요.
    자동 리커버리 기능을 사용해보시는게 좋아 보입니다. 아니면 원격으로 스케줄링해서 리부팅을 한번씩 하세요^^

    profile_image

    엔지엠소프트웨어님의 댓글

    엔지엠소프트웨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Date

    아래 좋은 글이 있네요. 이거 참고하세요~
    https://quasarzone.com/bbs/qb_tip/views/6053

    profile_image

    엔지엠소프트웨어님의 댓글

    엔지엠소프트웨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Date

    멀티로 10개를 실행하고, 이미지 매치(전체 화면)을 반복해보니 비슷한 문제가 발생됩니다. 또한 메모리가 증가하는걸 볼 수 있었는데요.
    메모리가 증가하는 원인은 동일한 이미지에 접근하는 경우 경합이 발생되고, 병목으로 인해 메모리가 증가하게 됩니다.
    이 경우는 행이 걸려서 메모리가 회수 안됩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멀티 메니저로 스크립트와 이미지 폴더를 별도로 관리하고 실행하셔야 합니다.
    또는 플레이어 하나로 다클라를 제어하도록 스크립트를 제작하세요.

    profile_image

    엔지엠소프트웨어님의 댓글

    엔지엠소프트웨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Date

    어떤 부분을 이해 못하는지 알려주세요. 다시 설명 해드릴께요^^

    profile_image

    형님님의 댓글

    no_profile 형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Date

    잘이해를 못하겠습니다.

    profile_image

    형님님의 댓글

    no_profile 형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Date

    플레이어에서 같은 이미지를 사용하면
    에러가 날 수있다는 것으로 이해가 가네요.
    그럼 컴당 플레이어하나만 실행해야 한다는 것이군요.
    멀티를 사용하던지 말이죠.

    profile_image

    엔지엠소프트웨어님의 댓글의 댓글

    엔지엠소프트웨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Date

    네 마자요. 근데... 지금 윈도우 캡쳐 관련해서 자료를 좀 더 보고 있는데요.
    테스트좀 더 해보고 결과를 알려드릴께요.
    윈도우에서 기본적으로 그래픽 객체에 멀티로 접근(동시에)이 안된다고 되어 있어서 이걸 회피하려면 한번에 하나만 접근하도록 처리해야 할거 같아요.
    멀티 프로세스라서 이 방법이 불가능해보이네요.
    플레이어 하나로 멀티 제어하도록 스크립트를 수정하시면 이 문제는 해결될걸로 보입니다.

    profile_image

    엔지엠소프트웨어님의 댓글

    엔지엠소프트웨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Date

    현재 6.0.0.0 버전이 새롭게 추가 되었는데요. 이 버전은 메모리를 버퍼에 미리 담아두고 쓸 수 있도록 해놨어요.
    이 버전을 설치하고 해보시면 해결될수도 있을거 같아요. 일단 제가 6.0.0.0 버전으로 10개 실행한 결과 메모리가 증가하거나 중지되지 않았습니다.

    profile_image

    형님님의 댓글

    no_profile 형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Date

    설치하니 5306버젼으로 되어 있네요.

    profile_image

    엔지엠소프트웨어님의 댓글

    엔지엠소프트웨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Date

    새로 설치하셔야 해요~ 아직 정식 버전은 아니고 테스트용입니다~

    profile_image

    형님님의 댓글

    no_profile 형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Date

    6000버젼은 없네요.

    profile_image

    형님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형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Date

    6000버젼 좀 받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