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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레이어 구동 시간을 절약하는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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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명령 구조를 만들다 보니...  점점 많아지고 (아마 초보라서 효율적으로 못 만든 탓도 크겠죠....) 

    찾는 시간도 많이 딜레이가 되다보니...

    좀 더 빨리 찾는 방법을 알아보고 싶은데요...

     

    1.혹시 이미지 매치. 서치. 체크의 찾는 시간이 많이 차이가 날까요?

    2.음... 그리고 얼마전 글에서 보니까, 폴더 안에 이미지 화일이 많으면 시간이 많이 지체된다고 했는데, 폴더를 분류해서 저장하면 좀 빨리 찾게 될까요?

    3. 하위 구조가 많을 수록 시간이 더 오래 걸릴까요?  

     

    반응시간을 최대한 줄이는 일반적은 방법은 어떤게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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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엔지엠소프트웨어님의 댓글

    엔지엠소프트웨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Date

    아래 그림과 같이 메모리에 로딩되 이미지를 재사용 해보세요~